작성일 : 10-02-09 22:36
통일교 목사의 글 (펌글)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9,315  
문선명은 재산 착취를 통해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통일교 교인은 브라질의 자르딘 40일 수련에 무조건 참석 해야 하며, 만약 40일 수련을 참석하지 않으면 통일교 교인이 아니고 문선명 통일교 제국의 황족의 자격을 박탈한다고 하였습니다. 온갖 공갈 협박으로2,100만원 헌금을 내고 브라질 40일 세뇌교육 수련에 일천만원 경비를 쓰고 참석하는 사람만 문선명 사이비 종교 통일 제국의 황족 자격을 갖는다고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문선명은 1차로 1억 평의 남미의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 수련소를 매입하였습니다. 이 땅은 통일교 교인들을 잔인하게 공갈 협박하여 재산을 착취한 돈으로 사들인 것입니다.
문선명은 이 땅에 통일교 교인들 세뇌교육을 시키기 위한 교육수련소와 앞으로 50억 평을 매입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추진하고 있습니다.
리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학교 건물을 건축하였습니다. 문선명 사이비 교주는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이라는 거창한 이름도 붙였습니다. 새 소망 에덴동산은 문선명 통일교 제국의 새 세계, 새 국가 건설을 하여 통일제국을 만들자는 것이 최종 목적입니다.
예수님은 나라와 백성이 없었기 때문에 십자에 달려 죽었다고 문선명이 주장합니다. 문선명은 문선명 통일교 제국을 세우기 위하여 2004년 4월30일까지 세워야 한다고 통일교 교인들을 명령하며 독촉하고 있습니다.
이미 문선명은 주권 복귀와 조국 광복, 왕권 복귀라는 대명제를 가지고 통일교 교인들에게 재림주 천지 부모, 통일교 제국의 왕으로 취임을 하였던 것입니다.
1차는 새 소망 에덴동산에 새 세계, 새 국가 통일제국 건설이 목적입니다. 2차는 산업 개발을 하여 임업농업 생산환경을 성공하자는 계획입니다. 3차는 공업도시를 만들자는 것이 목적입니다. 4차는 건설업을 육성하는 것이 목적이고 5차는 문화, 예술, 이상세계, 통일제국 건설이 목적입니다.
문성명은 한국에서 통일그룹 부도 후 한국 통일교에 대한 희망을 포기하고 통일교 교인들을 남미 브라질로 대 이동하는 방대한 계획을 세워 각종학교를 세우고 1억 평 대지를 매입하였던 것입니다.
성경말씀에 이스라엘 백성이 모세를 중심 삼고 애굽이라는 나라에서400년 동안 노예 생활을 하여 애굽을 탈출하였고 홍해 바다를 건너 가나안 7족을 멸망시키고 이스라엘 백성은 고향 땅을 400년만에 찾게 되었다는 성경 말씀이 있습니다. 역사의 동시성을 반복하고 복귀 섭리역사를 위해서 브라질 자르딘 새소망 에덴동산으로 이주할 계획을 세웠던 것입니다.
통일교 교인들이 브라질로 이주하면 브라질 자르딘 에덴동산에서 1억 평의 밀림을 무보수로 논과 밭을 개간해야합니다. 통일교 교인들은 세뇌되어있기 때문에 자자손손 영혼의 노예가 되어 죽을 때까지 밀림을 농업도시,공업도시, 상업도시, 어 업도시로 개간하고 건설하여야 합니다.
문선명 통일교 사이비 교주는 자신의 욕망과 통일교 제국을 세우기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 엄청난 자원과 자금을 마련하기 위하여 통일교 교인들에게 부끄러움도 없이 재산의 소유권 이전하라고 하였습니다. 모든 한국과 일본 합동결혼식을 한 통일교 교인들은 남미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에서 세뇌교육을 40일 동안 받았던 것입니다.
한국과 일본 통일교 교인들은 2,100만원을 문선명 교주에게 바친다는 각서를 쓰고 무조건 40일 동안 브라질에 가야 합니다. 문선명 사이비 교주와 같이 40일 수련을 가는 통일교 교인 부부는 문선명 통일교 사이비 교주 부부와 같이 천국 황족으로 입적하는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그 기념사진을 10만원씩에 판매하고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에서 40일 수련 세뇌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식사비로 120만원을 바칩니다. 이 나라에서 40일 식사비는 1인당 5만원도 되지 않지만 식사비라는 명목으로 재산을 착취하고 있습니다. 한국 통일교 교인들이 외화를 밀 반출하여 브라질에 가져가서 문선명 교주에게 바치는 것입니다.
통일교 교인들 부부가 브라질 40일 세뇌교육 수련을 받기 위해서 가정생활도 할 수 없으며 직장도 퇴직해야 되고 장사도 문을 닫고 브라질에 가야 했습니다 부부왕복 항공경비 등 일 천 만원 정도의 금액이 들어갔습니다. 문선명 통일교 사이비 교주는 피골이 상접한 일본 통일교 교인과 한국 통일교 합동 결혼식을 한 통일교 교인 2만 쌍을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농장으로 대 이동하라는 명령을 하였습니다.
한국 통일교 교인 1만 5천 명을 남미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 농장으로 대 이주하려는 계획을 세웠던 것입니다.
문선명 통일교 사이비 교주는 남미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고 통일교 합동결혼식을 한 교인 재산을 빼앗기 위하여 세뇌 교육을 시켜야 했습니다.
문선명 사이비 교주는 야망에 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한국 통일교 교인과 일본 통일교 교인의 집을 팔고 융자를 받아서라도 무조건 남미 브라질 자르딘 새 소망 에덴동산 교육에 참석하라고 명령하였습니다.
통일교 교인들은 일생 동안 통일교 교세 발전을 위하여 매일 각종 전도 대회와 행사에 일회용 이용물이 되었고 재산을 바쳤습니다. 처절하고 불쌍한 통일교 교인들은 세상에서 돈 벌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통일교 교인이 되려면 계속 행사에 이용당하고 참석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직업을 갖기란 참으로 어렵습니다. 직업을 갖고 개인 장사를 할지라도 운영하기가 힘이 듭니다. 통일교 교인들은 일생동안 인생의 밑바닥에서 처절한 가난과 싸우면서 그 날 그 날 식사 끼니를 걱정해야 되는 처지니 자녀 교육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문선명 교주를 참부모 재림주로 믿고 있는 통일교 교인들은 재산을 바칠것이 없어 집을 팔고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하여 문선명 교주에게 7천 만원에서 1억원을 바쳐야 했습니다.
문선명의 명령에 복종하여 거액 재산을 바치기 위해서 통일교 교인들은 막노동을 하고 파출부 일을 하고 식당 일을 하며 매월 분납하는 교인도 있고 처절한 생활입니다.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3.233.221.149'

1016 : Can't open file: 'g4_login.MYI'. (errno: 145)

error file : /bbs/board.php